기사 메일전송
한국교직원공제회, ‘The-K 한국교직원공제회 파크콘서트’ 개최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7-07-21 16:14:58
  • 수정 2017-07-21 16:22:42

기사수정


▲ 한국교직원공제회가 9월 9일~10일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회원 1300명을 초청해 The-K 한국교직원공제회 파크콘서트를 연다


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문용린)의 최대 규모 회원 초청 행사 ‘The-K 한국교직원공제회 파크콘서트’가 9월 9일~10일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펼쳐진다. 8회째를 맞는 파크콘서트는 올해 ‘장사익파크콘서트’와 ‘디즈니인콘서트’로 이틀에 걸쳐 각각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한국교직원공제회 회원 총 1300명을 초청하며 관람을 원하는 회원은 7월 26일~8월 9일 온라인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8월 17일 문자 발송 및 홈페이지에 게재된다.

9월 9일 오후 7시 공연은 ‘장사익파크콘서트’로 장사익과 장사익 소리판, 디토 오케스트라(지휘 백윤학)가 무대에 오른다. 장사익은 트레이드마크인 두루마기 한복을 벗고 우리 고유의 가락은 물론 찔레꽃, 봄날은 간다 등 그의 대표곡들을 오케스트라 버전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둘째 날인 9월 10일 오후 6시에는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유명 OST를 오리지널 가수들의 공연으로 만나볼 수 있는 ‘디즈니인콘서트’가 펼쳐진다. 2014년부터 시작된 디즈니인콘서트는 지난해까지 전석 매진 및 2016년 인터파크 클래식 부문 랭킹 1위를 기록한 인기 공연이다.

올해는 한국교직원공제회의 협찬으로 교직원공제회 회원들에게 보다 수준 높은 공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미 유료 판매 티켓은 티켓 오픈 3주 만에 매진됐을 만큼 큰 기대를 얻고 있다.

‘파크콘서트’는 세계 최고 음악 페스티벌인 BBC 프롬스, 뉴욕필 센트럴파크 콘서트, 베를린필 발트뷔네콘서트를 모티브로 보다 많은 관객들이 클래식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국내 최대 규모의 야외 클래식 음악 축제다.

2010년 BBC 심포니 오케스트라를 시작으로 조수미, 정명훈, 미샤 마이스키, 리처드 용재 오닐, 유키 구라모토, 이루마, 스티브 바라캇, 클라츠 브라더스 등 세계적인 연주자가 함께하며 가을을 대표하는 음악 페스티벌로 자리매김했다. 올해는 한국교직원공제회가 메인 협찬사로 함께한다.

문용린 한국교직원공제회 이사장은 “해마다 명성을 더해가고 있는 파크콘서트를 통해 올해 본회 회원들에게 보다 품격 높은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돼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교직원공제회는 다양하고 풍성한 문화복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ktcu.or.kr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어향숙의 시가 있는 일요일] 모과의 귀지를 파내다 모과에 핀 얼룩을 손으로 쓱쓱 문지르니점액질이 끈끈하게 배어 나온다얼굴에 핀 검버섯처럼지워지지 않는 얼룩이 반짝거린다 모과의 귀에 면봉을 깊숙이 넣으니갈색의 가루가 묻어 나온다너는 그것이 벌레의 똥이라고 우기고나는 달빛을 밟던 고양이들의 발소리라 하고천둥소리에 놀라 날아들던 새의 날갯짓 소리라 하고새벽바람에 잔..
  2. [새책] 번아웃 겪는 2040세대를 위한 제안 《셀프 콤마》···하루 5분 '일상돌봄 코칭' 끝없는 경쟁과 정보 과잉 속에서 번아웃과 무기력을 호소하는 2040세대가 늘고 있다. '더 애써야만 살아남는다'는 압박감은 우리도 모르는 새에 소중한 자신을 갉아먹는다. 열심히 달려왔는데 왜 마음은 늘 허탈하고 공허한 것일까?새로운제안에서 15년 차 HRD(인적자원개발) 교육전문가 이종미의 첫 책 《셀프 콤마》를 펴냈다. 과부하...
  3. 11월 '코리아세일페스타' 가전 라이벌전···삼성 'AI·상생' vs LG '할인·구독' 정면승부 대한민국 최대 쇼핑 축제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가 11월 1일 시작되는 가운데, 삼성전자와 LG전자가 10년 연속 행사에 참여하며 대대적인 할인 경쟁에 돌입한다. 삼성전자는 AI 가전 패키지와 소상공인 상생 혜택을 전면에 내세웠고, LG전자는 높은 할인율과 구독 서비스를 무기로 맞불을 놓으며 11월 소비자들의 지갑 공략에 나선다.삼성...
  4. [어향숙의 시가 있는 일요일] 접히다 "지금 화장 중입니다"승화원 전광판에는 뜨거운 불길이 일고한곳에 모인 우리들은 약속이라도 한 듯 말이 없었다전광판이 바뀌고눈물이 마르기 전 냉각을 마친 어머니를 모시러 갔다육중한 철문이 열리고철제 침대가 끌려 나왔다붉은 장미로 채운 관과 황금빛 수의는 간 곳 없고주검을 눕힌 그 자리타다만 뼈 몇 개와 재만 놓여 있...
  5. [새책] 20대 청년이 쓴 《마르크스주의 입문》···세계 바꿀 가장 날카로운 무기 자본주의의 모순이 심화되는 지금, 왜 다시 마르크스주의를 읽어야 할까? 1%의 부자가 전 세계 부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불평등이 지속되고 있다. 오늘날과 같은 자본주의가 계속되면 마르크스주의는 다시 부활할까?오월의봄에서 20대 청년 이찬용이 쓴 《마르크스주의 입문》을 펴냈다. 그동안 나온 마르크스주의 책들은 대부분 오래됐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