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시비가 프로야구 H2 캐시비카드 한정판을 출시했다통합선불카드 ‘캐시비’ 발행사인 ㈜이비카드는 모바일게임 프로야구H2를 서비스하는 ㈜엔씨소프트와 제휴하여 ‘프로야구 H2 캐시비카드’를 전국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1만장 한정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한정판 ‘프로야구H2 캐시비카드’는 인기 모바일게임 프로야구 H2 디자인을 적용한 캐시비교통카드로 해당 카드 구매 시 선수영입, 아이템 구입이 가능한 위닝볼 70개 쿠폰이 동봉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출시기념 이벤트로 모바일 교통카드 잔액조회 어플인 ‘스마터치’에서 ‘프로야구H2 캐시비카드’ 잔액조회 후 발생되는 배너를 클릭하면 매일 100명씩 10일간 총 1천명에게 위닝볼 175개를 지급한다. 추가 이벤트로 7월말까지 캐시비카드 결제 전고객이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삼각김밥을 구매시 10% 현장할인도 받을 수 있다.
캐시비카드는 버스, 지하철 등 대중교통 및 캐시비 10만 유통가맹점에서 결제금액의 0.2%가 적립되며(100포인트 이상적립시) 홈페이지에서 소득공제 등록시 30%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프로야구 H2는 엔트리브소프트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이 용자는 구단주 겸 감독이 되어 선수와 구단을 성장시키고 다른 이용자와 승부를 겨룰 수 있다.
[아이즈앨범] 길고 긴 터널의 끝
길고 긴 겨울의 북풍 한설 끝에 봄이, 아주 벅찬 그리하여 완전한 봄이 왔습니다. 너무나 간절하게 간절하게 기다리고 기다리며 애태우던 절망의 그 절망이 사라지고 매화, 그 희망의 봄이 왔습니다.
'아이즈 앨범' 1999년 어느 겨울 새벽
아주 추운 어느 새벽 나의 밤의 미행은 계속되었고 갑자기 친구가 나타났다 외투를 벗어주고 싶었지만 야박하게도 렌즈 노출이 3분을 넘어가고 있었다.파르르 떠는 몸의 파동과 온기를 나눌 연민의 차이처럼 찰라가 만든 결과 뒤 밀려드는 타자들의 고통이 어두웠다. 오늘처럼 쇄골이 시리면 생각나는 그 겨울 그 시간... *2001년 사진전, ...
얼어 붙은 땅에 노란 납매 그리고 동백
꽁꽁 얼어 붙은 날씨였으면 더 신기하고 감격으로 채워졌을 텐데...대한민국이 얼어붙고 혼란스러운 계절납매와 동백이가 핀 1월 따뜻한 봄을 기다려 본다
[아이즈앨범] 첫눈이 말하는 폭설 이야기
큰눈이 내려주었다차는 차대로 엉거주춤사람은 사람대로 조심조심건물들도 내리는 눈에 모서리를 잃어간다모두가 흐려지는 날인데눈 녹은 자리에 다시 큰눈 내리고내리는 만큼 길이 질퍽해져도입가에 번지는 웃음이 있다첫눈이 많이 왔다는 말과 첫눈이 빨리 왔다는 말이 있다오늘 몇 시에 나왔냐는 물음과 퇴근길은 괜찮겠냐는 물음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