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랜드가 31일 전 매장·전 품목 최대 90% 할인을 실시한다. 사진은 위트 있는 스트리트 브랜드 스컬프터에이랜드가 2017년의 마지막 날인 31일에 패션, 잡화, 뷰티, 리빙 등 F/W 시즌 전 품목을 30%부터 최대 90%까지 할인한다고 밝혔다.
에이랜드는 지난 한 해 동안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패션뿐 아니라 국내외 코스메틱, 리빙까지 라이프스타일 영역을 확장하였다. 또한 6월 태국 방콕의 대표적인 쇼핑몰 ‘시암 센터(SIAM CENTER)’에 에이랜드 태국점을 오픈하며 순수 한국 패션과 뷰티를 아시아 시장에 널리 알리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서울패션위크 2018 S/S에서 가장 유니크한 컬렉션으로 주목받았던 ‘매력적인 것들’의 ‘참스(CHARM’S)’와 이태리 스포츠 브랜드 ‘카파(KAPPA)’의 협업 라인은 물론, 컨템포러리 남성 브랜드 지플리시(ZPLISH)가 참여한다.
특히 따뜻하면서도 감각적인 패턴이 돋보이는 아우터가 인기인 ‘위캔더스(WKNDRS)’와 위트 있는 스트리트 브랜드 ‘스컬프터(SCULPTOR)’의 롱패딩 또한 주목할 만한 아이템이다.
이 밖에도 에이랜드 온라인몰에서 큰 주목을 받은 데님 브랜드 ‘모드나인’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페넥’ 지갑, 그리고 여대생 데일리 백 ‘앨리스마샤’ 등 다양한 패션 잡화 및 액세서리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매년 31일에 시행되는 이번 할인은 에이랜드의 정기적인 이벤트로 한 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감사제이며 가장 큰 세일 폭을 가진다.
한편 에이랜드는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온라인 쇼핑을 선호하는 고객과 에이랜드 오프라인 매장을 쉽게 접할 수 없는 지방 거주 고객을 위한 온라인몰 쇼핑 할인 혜택도 기획했다.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하게 최대 90%의 세일을 진행하며 타사 대비 온라인 최저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에이랜드 연말 감사 할인은 아울렛을 제외한 모든 국내 온·오프라인 매장과 홍콩점에서 동시에 시행된다.
에이랜드 개요
에이랜드(ALAND)는 신인 디자이너의 편집숍으로 더욱 다양한 패션문화를 대중에게 선보이고 있다. 의류, 신발, 구두 등 디자이너의 손길이 닿는 모든 상품을 판매한다.
[아이즈앨범] 길고 긴 터널의 끝
길고 긴 겨울의 북풍 한설 끝에 봄이, 아주 벅찬 그리하여 완전한 봄이 왔습니다. 너무나 간절하게 간절하게 기다리고 기다리며 애태우던 절망의 그 절망이 사라지고 매화, 그 희망의 봄이 왔습니다.
'아이즈 앨범' 1999년 어느 겨울 새벽
아주 추운 어느 새벽 나의 밤의 미행은 계속되었고 갑자기 친구가 나타났다 외투를 벗어주고 싶었지만 야박하게도 렌즈 노출이 3분을 넘어가고 있었다.파르르 떠는 몸의 파동과 온기를 나눌 연민의 차이처럼 찰라가 만든 결과 뒤 밀려드는 타자들의 고통이 어두웠다. 오늘처럼 쇄골이 시리면 생각나는 그 겨울 그 시간... *2001년 사진전, ...
얼어 붙은 땅에 노란 납매 그리고 동백
꽁꽁 얼어 붙은 날씨였으면 더 신기하고 감격으로 채워졌을 텐데...대한민국이 얼어붙고 혼란스러운 계절납매와 동백이가 핀 1월 따뜻한 봄을 기다려 본다
[아이즈앨범] 첫눈이 말하는 폭설 이야기
큰눈이 내려주었다차는 차대로 엉거주춤사람은 사람대로 조심조심건물들도 내리는 눈에 모서리를 잃어간다모두가 흐려지는 날인데눈 녹은 자리에 다시 큰눈 내리고내리는 만큼 길이 질퍽해져도입가에 번지는 웃음이 있다첫눈이 많이 왔다는 말과 첫눈이 빨리 왔다는 말이 있다오늘 몇 시에 나왔냐는 물음과 퇴근길은 괜찮겠냐는 물음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