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11월 '코리아세일페스타' 가전 라이벌전···삼성 'AI·상생' vs LG '할인·구독' 정면승부
  • 박영준
  • 등록 2025-10-31 11:17:49

기사수정
  • - 삼성전자, AI 패키지 최대 594만 혜택…'소상공인 특별전' 동시 진행
  • - LG전자, 16일까지 최대 56% 특가…가전 2종 이상 구매 시 최대 500만 리워드


대한민국 최대 쇼핑 축제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가 11월 1일 시작되는 가운데, 삼성전자와 LG전자가 10년 연속 행사에 참여하며 대대적인 할인 경쟁에 돌입한다. 


삼성전자는 AI 가전 패키지와 소상공인 상생 혜택을 전면에 내세웠고, LG전자는 높은 할인율과 구독 서비스를 무기로 맞불을 놓으며 11월 소비자들의 지갑 공략에 나선다.


삼성전자는 11월 한 달간 '삼성전자와 함께 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한다. 1일부터 10일까지 'AI 구독클럽' 행사 제품을 'AI 올인원 2.0' 요금제로 구매하면 첫 달 구독료 수준의 멤버십 포인트를 제공한다. 


삼성전자가 11월 한 달간 '삼성전자와 함께 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한다.

'으뜸효율 가전' 구매 시 구매액의 10%(최대 30만 원) 환급 혜택도 있다. 환급 수단을 OK캐쉬백으로 선택하면 최대 3만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동시 구매 혜택도 강화했다. 여러 품목을 함께 구매 시 최대 460만 원 상당 혜택을 주는 '스마트 패키지'를 운영한다. 


여기에 'AI 패키지'를 결합하면 품목별 조합에 따라 최대 134만 원의 혜택이 추가돼, 최대 594만 원 상당의 포인트 또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닷컴에서는 5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도 연다.


특히 11월 5일 '소상공인의 날'을 맞아 이달 말까지 '소상공인 특별전'도 운영한다. 비즈니스TV, 전자칠판, 노트북 등 주요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정 수량)하는 '슈퍼 딜'을 진행한다. 


B2B 사업자몰 구매 시 7% 할인 쿠폰과 특정 카드 36개월 무이자 할부 등 금융 혜택도 지원한다.



LG전자가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동참해 11월 16일까지 공식 온·오프라인몰에서 프로모션을 한다. 


LG전자 역시 10년 연속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동참해 11월 16일까지 공식 온·오프라인몰에서 프로모션을 한다. 


LG전자 베스트샵에서는 TV, 냉장고, 세탁기 등 8개 품목을 최대 38% 특가로 제공하며, 멤버십 앱을 통해 최대 116만 원 혜택의 쿠폰팩을 지급한다. LGE닷컴에서는 16일까지 주차별로 최대 56%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다품목 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2개 품목 이상 구매 또는 구독 계약 시 온·오프라인몰 공통으로 최대 500만 리워드(매장별 지급 방식 상이)와 금액대별 멤버십 포인트 등을 제공한다. 


베스트샵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추첨(500명), LGE닷컴 첫 구독 시 10만 포인트 제공, 멤버십 앱 이벤트 공유(500명) 등 고객 참여 행사도 함께 연다.


11월 내내 이어지는 이번 코리아세일페스타는 고물가 시대에 가전 교체를 망설이던 소비자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AI와 상생을 내건 삼성, 할인율과 구독으로 맞선 LG의 '가전 대전'이 침체된 내수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관련기사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어향숙의 시가 있는 일요일] 모과의 귀지를 파내다 모과에 핀 얼룩을 손으로 쓱쓱 문지르니점액질이 끈끈하게 배어 나온다얼굴에 핀 검버섯처럼지워지지 않는 얼룩이 반짝거린다 모과의 귀에 면봉을 깊숙이 넣으니갈색의 가루가 묻어 나온다너는 그것이 벌레의 똥이라고 우기고나는 달빛을 밟던 고양이들의 발소리라 하고천둥소리에 놀라 날아들던 새의 날갯짓 소리라 하고새벽바람에 잔..
  2. [새책] 번아웃 겪는 2040세대를 위한 제안 《셀프 콤마》···하루 5분 '일상돌봄 코칭' 끝없는 경쟁과 정보 과잉 속에서 번아웃과 무기력을 호소하는 2040세대가 늘고 있다. '더 애써야만 살아남는다'는 압박감은 우리도 모르는 새에 소중한 자신을 갉아먹는다. 열심히 달려왔는데 왜 마음은 늘 허탈하고 공허한 것일까?새로운제안에서 15년 차 HRD(인적자원개발) 교육전문가 이종미의 첫 책 《셀프 콤마》를 펴냈다. 과부하...
  3. 11월 '코리아세일페스타' 가전 라이벌전···삼성 'AI·상생' vs LG '할인·구독' 정면승부 대한민국 최대 쇼핑 축제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가 11월 1일 시작되는 가운데, 삼성전자와 LG전자가 10년 연속 행사에 참여하며 대대적인 할인 경쟁에 돌입한다. 삼성전자는 AI 가전 패키지와 소상공인 상생 혜택을 전면에 내세웠고, LG전자는 높은 할인율과 구독 서비스를 무기로 맞불을 놓으며 11월 소비자들의 지갑 공략에 나선다.삼성...
  4. [어향숙의 시가 있는 일요일] 접히다 "지금 화장 중입니다"승화원 전광판에는 뜨거운 불길이 일고한곳에 모인 우리들은 약속이라도 한 듯 말이 없었다전광판이 바뀌고눈물이 마르기 전 냉각을 마친 어머니를 모시러 갔다육중한 철문이 열리고철제 침대가 끌려 나왔다붉은 장미로 채운 관과 황금빛 수의는 간 곳 없고주검을 눕힌 그 자리타다만 뼈 몇 개와 재만 놓여 있...
  5. [새책] 20대 청년이 쓴 《마르크스주의 입문》···세계 바꿀 가장 날카로운 무기 자본주의의 모순이 심화되는 지금, 왜 다시 마르크스주의를 읽어야 할까? 1%의 부자가 전 세계 부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불평등이 지속되고 있다. 오늘날과 같은 자본주의가 계속되면 마르크스주의는 다시 부활할까?오월의봄에서 20대 청년 이찬용이 쓴 《마르크스주의 입문》을 펴냈다. 그동안 나온 마르크스주의 책들은 대부분 오래됐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