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피치항공, 서울-도쿄 취항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6-02-22 17:24:44

기사수정

 

일본 최대 저비용 항공사 피치항공(www.flypeach.com)이 서울(인천)-도쿄(하네다) 노선에 신규 취항한 것을 기념하기 위하여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피치 도쿄 야간비행’이라는 주제로 심야에 즐길 수 있는 도쿄의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피치항공의 페이스북(www.facebook.com/Peach.Aviation.Korea)에서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하여 인천-하네다 왕복항공권을 제공한다. 1등 1명에게 커플항공권, 2등 2명에게는 각 1매씩을 제공하며 추가로 25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22일부터 3월 6일까지 2주간이며 당첨자 발표는 3월 10일 이다.

5일 신규 취항한 피치항공의 서울(인천)-도쿄(하네다) 신규 취항 노선은 총 180석의 A320-200기종으로 매일 운항하고 있으며 비행시간은 약 2시간 30분이다.

도쿄행은 인천에서 22시50분에 출발하여 하네다에 다음날 새벽 1시에 도착하고 서울행은 하네다에서 새벽 2시에 출발하여 인천에 4시35분에 도착한다. 항공요금은 편도 총액 운임(공항시설 이용료, 지불수수료등 포함)기준 92,600원부터 이다.

이번에 피치항공이 신규 취항한 하네다 공항은 도교시내까지 전철로 30분이면 이동할 수 있어 나리타 공항보다 이동시간 및 교통비를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며 특히 운항스케줄이 심야편이라서 학생 및 직장인 등이 이용하기에 매우 편리한 스케줄을 제공한다.

한편 2011년 2월에 설립된 피치항공은 일본 국내선 13개 구간 및 국제선 9개 구간을 운항 중이며 일본 최초 및 최대의 저비용항공(LCC)로서 합리적인 항공요금과 서비스를 제공해 국내여행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서울(인천)-오사카(간사이) 구간에 매일 4회, 부산-오사카(간사이) 구간과 서울(인천)-오키나와 구간에 각각 매일 1회 운항하고 있으며 이번 서울(인천)-도쿄(하네다) 신규 취항으로 한국과 일본간 항공노선에 매일 총 4개 노선 7편의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다. 또한, J-Route 홈페이지(www.jroute.or.kr)을 방문하면 더 많은 생생한 일본여행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피치항공, GSA Korea 개요
Peach Aviation 주식회사는 2011년 2월 10일에 설립되었으며 1 Senshu-kuko-naka Tajiri-cho, Sennan-gun, Osaka 549-0011, Japan에 본사를 두고 있다. 대표이사 겸 CEO는 Shinichi Inoue이며 주요 주주로는 ANA홀딩스 주식회사 (38.67%), First Eastern Aviation Holdings Limited (33.3%), 주식회사 산업 혁신기구(INCJ)(28.00%)이다. 파견 근무자를 제외한 2015년 3월 1일 현재 근무자 수는 680명이다. Japan 브랜드 LCC로서 일본과 아시아의 가교 역할을 비전으로 삼고 있다. 일본 첫 LCC로 간사이를 거점으로 한 합리적 항공회사이자 ANA로부터 독립한 독자 경영의 모델인 점이 특징이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어향숙의 시가 있는 일요일] 모과의 귀지를 파내다 모과에 핀 얼룩을 손으로 쓱쓱 문지르니점액질이 끈끈하게 배어 나온다얼굴에 핀 검버섯처럼지워지지 않는 얼룩이 반짝거린다 모과의 귀에 면봉을 깊숙이 넣으니갈색의 가루가 묻어 나온다너는 그것이 벌레의 똥이라고 우기고나는 달빛을 밟던 고양이들의 발소리라 하고천둥소리에 놀라 날아들던 새의 날갯짓 소리라 하고새벽바람에 잔..
  2. 11월 '코리아세일페스타' 가전 라이벌전···삼성 'AI·상생' vs LG '할인·구독' 정면승부 대한민국 최대 쇼핑 축제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가 11월 1일 시작되는 가운데, 삼성전자와 LG전자가 10년 연속 행사에 참여하며 대대적인 할인 경쟁에 돌입한다. 삼성전자는 AI 가전 패키지와 소상공인 상생 혜택을 전면에 내세웠고, LG전자는 높은 할인율과 구독 서비스를 무기로 맞불을 놓으며 11월 소비자들의 지갑 공략에 나선다.삼성...
  3. [새책] 번아웃 겪는 2040세대를 위한 제안 《셀프 콤마》···하루 5분 '일상돌봄 코칭' 끝없는 경쟁과 정보 과잉 속에서 번아웃과 무기력을 호소하는 2040세대가 늘고 있다. '더 애써야만 살아남는다'는 압박감은 우리도 모르는 새에 소중한 자신을 갉아먹는다. 열심히 달려왔는데 왜 마음은 늘 허탈하고 공허한 것일까?새로운제안에서 15년 차 HRD(인적자원개발) 교육전문가 이종미의 첫 책 《셀프 콤마》를 펴냈다. 과부하...
  4. [어향숙의 시가 있는 일요일] 접히다 "지금 화장 중입니다"승화원 전광판에는 뜨거운 불길이 일고한곳에 모인 우리들은 약속이라도 한 듯 말이 없었다전광판이 바뀌고눈물이 마르기 전 냉각을 마친 어머니를 모시러 갔다육중한 철문이 열리고철제 침대가 끌려 나왔다붉은 장미로 채운 관과 황금빛 수의는 간 곳 없고주검을 눕힌 그 자리타다만 뼈 몇 개와 재만 놓여 있...
  5. [새책] 20대 청년이 쓴 《마르크스주의 입문》···세계 바꿀 가장 날카로운 무기 자본주의의 모순이 심화되는 지금, 왜 다시 마르크스주의를 읽어야 할까? 1%의 부자가 전 세계 부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불평등이 지속되고 있다. 오늘날과 같은 자본주의가 계속되면 마르크스주의는 다시 부활할까?오월의봄에서 20대 청년 이찬용이 쓴 《마르크스주의 입문》을 펴냈다. 그동안 나온 마르크스주의 책들은 대부분 오래됐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