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GS25가 한화·LG팀과 만드는 간식&굿즈···야구팬 심장 저격할 핫도그·보냉백·텀블러·더페더럴리스트 와인 등
  • 박영준
  • 등록 2025-08-15 08:44:14
  • 수정 2025-08-28 03:45:23

기사수정
  • - 우리동네GS·와인25플러스서 한정 예약 판매

GS25가 LG트윈스, 한화이글스와 함께 출시하는 굿즈

GS25가 국내 프로야구 리그에서 가장 뜨거운 LG트윈스, 한화이글스와 손잡고 야구팬 마음을 사로잡을 굿즈·간식을 선보인다.


올해 프로리그에서 1위와 2위를 달리고 있는 팀과 협업해 한정판 굿즈와 먹거리, 주류를 결합해 야구팬뿐 아니라 MZ세대에까지 판매 타점을 맞췄다.


'LG트윈스 오리지널 핫도그'는 6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팔고 있다. 긴 세블락소시지를 넣고 양파·피클·케첩·머스타드 소스를 담아, 첫입부터 끝까지 소시지 맛을 한 손에 들고 즐기도록 했다.


'LG트윈스 보냉백'은 오늘부터 우리동네GS 앱에서 예약 판매한다. 고주파 가공 방수 재질로 만들어 방수·보냉 기능을 강화했다. 수납공간도 넉넉하고 공식 엠블럼 지퍼 손잡이로는 포인트를 줬다.


한화이글스와는 수리 보냉백, 아크릴 디오라마, 컵홀더 트레이, 하루엔진 마그 부스터샷, 텀블러&스티커 세트 등을 만들었다.


이들 상품은 19일부터 우리동네GS 앱에서 한정 예약 판매한다. 텀블러는 미국 3대 텀블러 브랜드 '하이드로 플라스크'와 컬래버 제품으로 946ml 대용량, 탁월한 보온·보냉 성능, 다양한 방수 기능 스티커를 제공해 개성 있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주류 라인업도 추가했다. '한화이글스 40주년 기념 더페더럴리스트 와인' 2종(샤르도네 4만7900원 / 버번베럴 5만3900원)을 각 2,000개 한정으로 와인25플러스에서 예약 판매한다. 독수리 문양의 라벨 디자인에 홈/어웨이 유니폼 컬러, 한화이글스 로고, 40주년 심볼을 적용한 전용 케이스와 쇼핑백으로 구성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GS25는 LG트윈스·한화이글스·울산HD·FC서울 등 프로구단과 협업해 '스포츠 특화 편의점'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 6~7월 기준, 스포츠 특화 매 등은 일반 매장 대비 일평균 매출이 최대 3.8배, 방문 고객 수는 3.1배 많았다. 굿즈 매출 비중이 평균 30%를 웃돌았으며, 한화생명볼파크점의 경우 굿즈 매출 비중이 47%에 달하고, 판매액만 약 4억6,000만 원을 기록하며 '야구장 옆 편의점의 힘'을 입증했다.


이정표 GS리테일 마케팅부문장은 "GS25는 지난해부터 업계 야구 마케팅을 선도하고 있다. 올 시즌 1·2위 구단과 협업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며 "야구팬들에게 일상의 '홈런 한 방'을 선사하는 컬처 리테일 플랫폼이 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어향숙의 시가 있는 일요일] 모과의 귀지를 파내다 모과에 핀 얼룩을 손으로 쓱쓱 문지르니점액질이 끈끈하게 배어 나온다얼굴에 핀 검버섯처럼지워지지 않는 얼룩이 반짝거린다 모과의 귀에 면봉을 깊숙이 넣으니갈색의 가루가 묻어 나온다너는 그것이 벌레의 똥이라고 우기고나는 달빛을 밟던 고양이들의 발소리라 하고천둥소리에 놀라 날아들던 새의 날갯짓 소리라 하고새벽바람에 잔..
  2. [새책] 번아웃 겪는 2040세대를 위한 제안 《셀프 콤마》···하루 5분 '일상돌봄 코칭' 끝없는 경쟁과 정보 과잉 속에서 번아웃과 무기력을 호소하는 2040세대가 늘고 있다. '더 애써야만 살아남는다'는 압박감은 우리도 모르는 새에 소중한 자신을 갉아먹는다. 열심히 달려왔는데 왜 마음은 늘 허탈하고 공허한 것일까?새로운제안에서 15년 차 HRD(인적자원개발) 교육전문가 이종미의 첫 책 《셀프 콤마》를 펴냈다. 과부하...
  3. 11월 '코리아세일페스타' 가전 라이벌전···삼성 'AI·상생' vs LG '할인·구독' 정면승부 대한민국 최대 쇼핑 축제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가 11월 1일 시작되는 가운데, 삼성전자와 LG전자가 10년 연속 행사에 참여하며 대대적인 할인 경쟁에 돌입한다. 삼성전자는 AI 가전 패키지와 소상공인 상생 혜택을 전면에 내세웠고, LG전자는 높은 할인율과 구독 서비스를 무기로 맞불을 놓으며 11월 소비자들의 지갑 공략에 나선다.삼성...
  4. [어향숙의 시가 있는 일요일] 접히다 "지금 화장 중입니다"승화원 전광판에는 뜨거운 불길이 일고한곳에 모인 우리들은 약속이라도 한 듯 말이 없었다전광판이 바뀌고눈물이 마르기 전 냉각을 마친 어머니를 모시러 갔다육중한 철문이 열리고철제 침대가 끌려 나왔다붉은 장미로 채운 관과 황금빛 수의는 간 곳 없고주검을 눕힌 그 자리타다만 뼈 몇 개와 재만 놓여 있...
  5. [새책] 20대 청년이 쓴 《마르크스주의 입문》···세계 바꿀 가장 날카로운 무기 자본주의의 모순이 심화되는 지금, 왜 다시 마르크스주의를 읽어야 할까? 1%의 부자가 전 세계 부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불평등이 지속되고 있다. 오늘날과 같은 자본주의가 계속되면 마르크스주의는 다시 부활할까?오월의봄에서 20대 청년 이찬용이 쓴 《마르크스주의 입문》을 펴냈다. 그동안 나온 마르크스주의 책들은 대부분 오래됐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